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돈내산][모음] 편의점 커피 추천~ 아티제리치블랙커피 / 가성비 좋은~ 더벤티! 아이스아메리카노

728x90
반응형

 

 

주간EAT_2020년11월2주(11.9-11.15)

아티제리치블랙커피

매일 먹는 아메리카노~ 이번엔 뭘 먹어볼까나ㅋㅋ 지나가다 편의점에서 구입한 아티제리치블랙커피.

예전엔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판매하는 커피가 입에 잘 맞지 않아 잘 구입하지 않았었는데, 근래 언제부턴가 입에 맞기 시작했다ㅋ

입맛이 변한 건지... 편의점 마트용 커피 퀄리티가 높아진 건지...

아무튼 그래서 이것저것 먹어보고 있는 중ㅋㅋ

내 입에 이 제품도 커피가 진하고 맛도 좋아 난 만족한다ㅎㅎ(참고로 커피 입 까다로운 사람 아님)

 

더벤티 아이스아메리카노

남자친구네 집에 가는 길에 아메리카노 한잔 생각나서 주변 두리번거리다 발견한 더벤티에서 아이스아메리카노 사먹었다.

더벤티는 몇 년전에 한번 가보고 이번이 두번째다ㅋㅋ (이 정도면 처음가는 거나 다름없는 거?ㅋㅋ)

맛은 특별할 거 없는 무난한 카페에서 판매하는 구수한 스타일의 아메리카노 맛이고, 얼음 크기가 자잘하다.

무엇보다도 더벤티 하면 가성비! 아닌가ㅋ 내가 구입한 아이스아메리카노는 1800원이고, 음료 사이즈가 완전 큼~ 빅사이즈다~

음료 주문하고 기다리면서 메뉴판을 보니, 종류가 꾀 많고 가격 또한 착하다.

친절한 직원들의 안내로 앱 다운받아 쿠폰 적립까지 챙겼다.

주로 다니는 동선에 더벤티가 없어서 자주는 못 이용할 것 같지만, 가성비 좋은 음료 먹고 싶을 때 방문하면 좋을 것 같다. 

 

 

이 글은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글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