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리뷰

[내돈내산][모음] 피코크! 그릭요거트, 유기농요거트 / 김치+라면 /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호떡+미찐감자+체리쥬빌레 / 쉐푸드! 닭가슴살오색비빔밥 / 홍콩반점0410! 짬뽕, 탕수육

by 행강이 2020. 11. 14.
반응형

 

 

주간EAT_2020년11월1주(11.2-11.8)

피코크그릭요거트 /  피코크유기농인증요거트

요거트를 즐겨 먹는데 그 중에서도 묽은 스타일 보다는 꾸덕한 그릭요거트를 더 좋아한다.

그릭요거트는 가격대가 좀 높은 편이라, 자주 먹는 나에겐 비용적으로 부담이 클 수 밖에 없는데, 이마트에서 판매하는 이 피코크 그릭요거트는 450g에 3천원 후반대로 가성비 맛도 좋아 애용하는 편이다.

맛은 요거트 특유의 시큼한 맛 보다는 고소한 우유맛이 더 많이 나는 플레인 요거트로, 내 취향에 잘 맞는다ㅎㅎ

질감은 크림치즈처럼 밀도감 아주 높게 꾸덕한 편은 아니지만 적당히 꾸덕하여 마음에 든다. 

 

피코크 그릭요거트 사러 이마트 들렀다가, 피코크에서 나온 유기농인증요거트가 세일하길래 같이 사봤다.

매장에 가면 이렇게 종종 세일 상품 발견해서 득템하는 일이 있다ㅋㅋ 충동구매인가?...-_-

전형적인 묽은 타입의 플레인 요거트로 이것도 시큼한 맛보다는 고소한 맛이 생각보다 많이 느껴져서 좋았다.

근데 역시 난 꾸덕한 그릭요거트가 좀더 좋다~

 

김치가 먹고 싶어서 끓인 라면

사실 라면이 먹고 싶었던 건 아니다.

김치가 먹고 싶은데... 그렇다고 김치만 먹을 순 없고... 뭘 같이 먹어야 하나 생각하다가... 집에 있는 것 중에서 라면 밖에 딱히 떠오르는 것이 없었다.

그래서 안성탕면이 하나 있길래 계란도 넣고 끓였다.

안성탕면은 매콤한 맛이 좀 아쉬우니까 고추가루 팍팍 넣고 빨갛게 끓여보았다ㅋ

라면과 김치의 조합은 말해뭐해~~~ㅎㅎ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호떡, 미찐감자, 체리쥬빌레 

미찐감자~ 미찐감자~ 노래를 부르던 동생이 사가지고 온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에 숟가락 얹기ㅋㅋㅋㅋ

아이스크림 종류는 이번 신제품 아이스호떡, 지난 달 신제품 미찐감자, 동생과 나의 최애 체리쥬빌레 3가지 이다.

아이스호떡은 정말 꿀호떡을 차갑게 아이스크림으로 먹는 맛이다.

약간 바밤바 스멜을 풍기는 느낌도 들고~ 막 새롭지는 않지만 겨울 초입에 잘 어울리는 메뉴인 것 같다.

미찐감자는 한 입 먹어보고 웃음 나는 맛이다ㅎㅎ

아이스크림에서 감자맛이 난다고?... 헐~ㅋ 오~ 진짜 감자맛이야~ㅎㅎ 뭔가 새로운 경험을 한 기분ㅋㅋ

감자와 치즈를 섞은 맛인데, 기대이상으로 맛이 꾀 괜찮다~ 맛있다~

체리쥬빌레는 나의 배스킨라빈스 최애 메뉴로 다른 곳에서는 맛보기 힘든 맛이다.

 

쉐푸드 닭가슴살오색비빔밥

장보면서 쟁여놨다가 간단하게 끼니 떼우고 싶을 때 먹으려고 사놓은 것이다.

냉동보관 식품으로, 맛이 있을까 싶긴 했지만... 비빔밥이 맛이 없어봐야 얼마나 맛이 없겠냐 싶어서 그냥 한번 사 본 제품이다.

일단 조리법은 전자레인지에 4분 정도 데우기만 하면 되어서 무척 간편하긴 하다.

맛은 일반적인 비빔밥 맛으로, 무난하다.

양은 끼니로 이거 하나만 먹기엔 조금 아쉬울 것 같은 정도로, 이게 다이어트 도시락인지는 모르겠는데 다이어트 도시락에 준하는 양으로 느껴진다.

 

그래서 난 대충 눈에 보이는 것들... 닭가슴살볼, 김치, 김 곁들여 먹었다.

계란국이나 계란후라이 얹었으면 좋았을텐데... 계란후라이 하나 부치는 것조차 귀찮은 날이었다ㅋ

 

홍콩반점0410 짬뽕, 탕수육

휴일엔 중국음식이지ㅋㅋㅋㅋ

요즘엔 홍콩반점이 젤 맛있다~

 

 

이 글은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글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