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잇스토리

[내돈내산] 맵단짠 맛있는~ 푸라닭치킨! 제너럴핫치킨

728x90
반응형

 

 

좋아하는 치킨 브랜드 중에 한 곳인 푸라닭 치킨의 메뉴 도장깨기ㅋㅋ

최근에 푸라닭에서 투움바 치킨과 제너럴 핫 치킨 이렇게 2가지 신메뉴가 동시에 나왔었는데, 투움바 치킨을 먼저 먹어봤고, 이번엔 제너럴 핫 치킨 먹어 보았다.

얼핏 제너럴 핫이 더 차이나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라고 들었던 것 같은데 더 차이나를 맛있게 먹었던 1인이기에 더욱 기대가 되는 메뉴이다.

 

배달 주문했는데, 예상 시간보다 빨리 와서 좋긴 했는데 급하게 오셨는지 소스 등 내용물이 다 새서 왔다... -_-

일단 급하게 그릇에 옮겨담기... 소스 부족하면 안되는데...

기본으로 오는 치자무와 시그니처 고추마요소스, 캔 콜라가 사이드로 치킨과 함께 왔다.

 

제너럴 핫 순살

푸라닭 제너럴 핫 순살 18,900원

 

푸라닭은 무조건 순살이다.

통다리살을 사용해서 처음부터 끝까지 엄청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으로 치킨을 즐길 수 있다.

추가하는 천원이 아깝지 않다ㅎㅎ

 

제너럴 핫 치킨에 들어간 소스는 푸라닭 스타일의 미국식 퓨전 깐풍소스라고 한다.

한마디로 맛이 "맵단짠" 이다.

단짠의 맛이 강하게 느껴지고, 맵은 살짝 거드는 정도의 느낌이다.

사실 제너럴 핫 치킨 주문하기 전에 가장 염려했던 것이 매운 것을 잘 못 먹는 편이라 매울까봐...-_- 맴찔미 뽐내기...

근데 살짝 감칠맛 느낌 역할로서의 매콤함 정도로만 매운 맛이 들어있어서 개인적으로 매우 좋았다.

초딩 입맛에 가까운 내 입에 참 맛있는 치킨이다ㅋㅋㅋㅋ

 

치킨 위에 구운 마늘과 고추가 토핑으로 올려져 있다.

구운 마늘 완전 좋아하는데~ 치킨에 이 구운 마늘 한 조각씩 올려서 같이 먹으면 완전 맛있다요~ㅎㅎ

야금야금 구운 마늘은 거의 내가 다 먹은 듯ㅋㅋ 구운 마늘이 좀더 많으면 좋겠는데ㅋㅋ

 

푸라닭에서 치킨을 주문하면 내가 좋아하는 고추마요소스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이 고추마요소스는 뭘 찍어 먹어도 맛있는 기특한 녀석이니까ㅋㅋ 당연히 제너럴 핫 치킨도 찍어서 먹어 보았다.

역시나 맛있다~^^

 

푸라닭의 이번 신메뉴 투움바 치킨과 제너럴 핫 치킨.

두 치킨이 가진 맛의 색깔이 달라서 둘 중 뭐가 더 맛있다를 매겨보는 게 의미가 있을까 싶긴 한데, 그래도 동시에 나온 메뉴니까ㅋ 재미로 한번 생각해 보았다ㅎㅎ

난 제너럴 핫 치킨에 한표!!!~~~ 근데 둘다 맛있음~

 

 

>> "푸라닭 투움바 치킨, 블랙치보샤 리뷰" 바로가기

 

 

이 글은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글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