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잇스토리

[내돈내산][모음] 개미집! 소곱장천골 / 견과&건과 품어 더 맛있는~ 린트초콜릿 / 명동교자 닮은~ 강남교자! 칼국수, 비빔국수, 교자만두

728x90
반응형

 

 

주간EAT_2020년11월4주(11.23-11.29)

개미집 소곱창전골

낙곱새 먹으려다가 국물 있는 게 땡겨서 소곱창전골로 먹었다.

곱창전골 처음 먹어봤다ㅎㅎ

이 날 먹은 곱창전골은 곱창이 덜 삶아진건지 많이 질기고 딱딱한 느낌이었고, 국물도 그리 내 입에 맛있다는 느낌은 아니었다.

뭔가 2프로 부족한 맛?...

원래 곱창전골 맛이 이런건가? 이 집 곱창전골이 내 입에 안 맞는 건가?... 모르겠다... 암튼 쏘쏘함... -_- 

 

린트초콜릿

초콜릿+블루베리+아몬드+헤이즐넛!!!

내가 좋아하는 거 몽땅 다 들어있는 초콜릿 득템함~^^

살찌는 소리... 모른 척 맛있게 먹고 보기~ㅋㅋ 인생 뭐 있어~ㅋㅋㅋㅋ

 

강남교자 칼국수, 비빔국수, 교자만두

명동교자의 칼국수를 좋아하는데, 우연히 발견한 동네에 있는 강남교자 라는 칼국수 전문점에서 명동교자를 보았다ㅋㅋ

강남교자도 체인점인 듯 하다.

메뉴의 비주얼, 메뉴 구성 등 여러모로 명동교자를 떠 올리게 하는 곳이다.

그렇다면 맛도?! 전부터 눈팅만 해 뒀다가 오랜만에 칼국수 생각나서 여기서 먹어 보았다.

메뉴 가격이 모두 9,000원으로 비싼 편인 듯 느껴져 가성비 면에서는 아쉽다.

맛은 명동교자와 비슷한 느낌이 나고, 칼국수 완전 내 취저로 맛있었고ㅎㅎ 비빔국수, 교자만두 모두 맛있었다.

명동교자에서는 지나치게 강한 마늘맛 때문에 김치를 안 먹는데, 강남교자 김치는 그렇지가 않아서 맛있게 잘 먹었다.

동네 맛집 또 하나 발견 성공!~

 

 

이 글은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글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