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잇스토리

[내돈내산] 파리바게트 빵 추천 - 통감자치즈빵, 카스테라구마, 왕크림도넛, 달콤한꿀도넛, 찹쌀도넛, 뜯어먹는크랜베리식빵

728x90
반응형

 

 

동네에 있는 파리바게트에서 가끔씩 전제품 20% 할인 행사를 할 때가 있는데, 이 빵들을 사던 날이 바로 그 날이었다.

지나가던 길에 우연히 발견한 '전제품 20% 할인' 이라는 문구에 홀린 듯... 그래 이럴 때 뭐라도 하나 사자ㅋ 하고 매장으로 들어갔다.

진짜 최대 2개 정도만 사려고 했는데... 나오는 손에 들린 빵들은 이렇게나 많이...;; 두고두고 먹으면 되지... 머쓱...

 

통감자치즈빵

파리바게트 통감자치즈빵 2,300원

 

조리빵류를 하나 사고 싶긴 한데, 피자나 소시지빵류는 안 땡기고... 그 때 눈에 들어온 게 이 통감자치즈빵이다.

감자와 치즈라니 맛있겠다 싶기도 했고, 동생이 감자 활용한 음식들을 좋아해서 나눠먹으려고 사봤다.

빵 안쪽에 감자샐러드와 옥수수가 들어간 빵이다.

이름에 '통'이 붙어서 감자가 통으로 들어간 줄 알았는데 으깬감자였다... 난 으깬 게 더 좋음~

사실 큰 기대를 하고 산 게 아니라서 별 생각없이 반을 잘랐는데, 오~ 빵피가 생각보다 얇고 반면에 빵 안쪽 들어있는 감자샐러드는 가득 들어 있어서 살짝 놀랐다ㅋㅋ 오~ 생각보다 고퀄인데ㅎㅎ

맛은 담백달달한 감자샐러드 샌드위치와 비슷한 맛이었고, 감자샐러드가 많이 들어있다보니 식감이 촉촉하다.

예상 외의 수확을 한 느낌ㅋㅋ 맛있게 먹었다~

 

카스테라구마

파리바게트 카스테라구마 2,500원

 

이건 가끔 보는 유튜브 먹방 크리에이터가 맛있다며 먹었던 거라서 한번 사봤다.

카스테라, 고구마, 크림 맛이 다 잘 느껴졌고, 촉촉 달달한 고구마크림빵!

이것도 맛있었다~

 

왕크림도넛

파리바게트 왕크림도넛 2,000원

 

파리바게트 가서 크림처돌이가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빵이다.

도넛류 빵 안에 슈크림이 한가득 들어있다.

크림빵은 모름지기 빵피는 있는 듯 없는 듯 얇고, 크림은 터질 듯 많아야 제 맛!!!ㅎㅎㅎㅎ

개인적으로 빵 부분이 도넛이 아니었으면 완전 취저일 뻔ㅋㅋ

하지만 아쉬운대로 이것도 맛있다~ 내가 파리바게트에서 정말 자주 사 먹는 빵 중에 하나다.

 

찹쌀도넛

파리바게트 찹쌀도넛 1,600원

 

내가 가장 좋아하는 도넛이 바로 팥 가득 들어간 이 찹쌀 도넛이다.

이번처럼 딱히 뭘 사야겠다는 목적없이 베이커리에 가면 꼭 집어 들게 되는 빵이 이거다ㅎㅎ

일단 쫀득쫀득~ 쫄깃한 식감이 너무 좋고, 팥도 맛있고, 거기에 달달하니~ 중독성 강한 녀석같으니라구!

찹쌀 도넛이 여기저기에서 많이 파는 빵 종류이기도 한데, 내가 먹어 본 중에는 파리바게트의 찹쌀 도넛은 맛있는 편에 속하는 것 같다.

그래서 더더욱 파리바게트에 가게 되면 찹쌀 도넛 앞에서 꼭 한번은 살까말까 고민하게 된다.

 

달콤한꿀도넛

파리바게트 달콤한꿀도넛(5개) 3,500원

 

외형은 내가 좋아하는 찹쌀 도넛처럼 생겼는데 꿀이 들어있는 모양이다... 궁금함... 사보자ㅋㅋ

이것도 달달하니~ 호떡이나 꿀떡 같은 맛이어서 익숙하게 맛있었다.

근데 찹쌀도넛처럼 쫀뜩하고 쫄깃한 식감은 같은데, 빵의 겉면에... 저걸 뭐라고 하지?... 울퉁불퉁 까슬까슬한 저거-_-;; 먹으면서 입 천장에 좀 거슬린다... 굳이 저런 질감을 내야 했을 이유가 있었을까? 싶은 생각이... 그래서 저 울퉁불퉁한 것만 없으면 나에겐 딱 좋을 것 같은데ㅋㅋ

 

뜯어먹는크랜베리식빵

파리바게트 뜯어먹는크랜베리식빵(half) 4,100원

 

하얗고 빨간 색감에 반해서 사 본 빵이다.

사실 이 색감 아니었음 쳐다도 안 볼 빵인데ㅋㅋ

왜냐하면 난 식사류 빵을 별로 안 좋아하기도 하고, 건과일 또한 그리 좋아하지는 않는 편이라서 크랜베리가 이렇게나 많이 들어간 식빵은 구입할 이유가 없기 때문이다.

근데 이 때는 왠지 모르게 자꾸 막 땡겼다.

전반적으로 빵의 맛은 담백했고, 크랜베리가 상큼달달하게 입 안의 심심함을 달래준다.

이름에서 예상 가능하 듯 식빵의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좋았다.

역시나 크랜베리가 내 취향에서 조금 부담스럽긴 했지만, 샐러드나 잼 같은 다른 것들과 곁들여 먹으니 괜찮았다.

 

 

이 글은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글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