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잇스토리

[내돈내산] 다 맛있는~ 명랑핫도그! 숯불갈비맛핫도그, 감자통모짜핫도그, 따따블치즈핫도그, 몬스타따블핫도그

728x90
반응형

 

 

동생이 외출했다가 명랑핫도그에서 핫도그를 사가지고 왔다.

명랑핫도그 전부터 계속 먹어보고 싶었는데 아직까지 못 먹고 있었다.

가까운 곳에 명랑핫도그 매장이 없기도 하고, 여기저기 다니면서도 기회가 안 되어서 못 먹고 있었는데, 이렇게 먹게 되어서 씐남~ㅎㅎ

 

몬스타따블핫도그, 따따블치즈핫도그, 감자통모짜핫도그, 숯불갈비맛핫도그 이렇게 4종류의 핫도그와 소스 패키지를 사왔다.

 

소스 패키지는 스위트칠리소스, 치즈맛머스타드소스, 체다치즈맛소스, 어니언크림시즈닝, 버터갈릭시즈닝 이렇게 3종류의 소스와 2종류의 시즈닝으로 구성되어 있다.

케찹은 핫도그 개수만큼 기본으로 제공되는 것 같다.

핫도그를 구입하면 설탕을 묻힐 건지 아닌지를 선택할 수가 있는데, 동생이 다 묻혀가지고 왔다.

이왕 먹는 거 맛있게 먹어야지ㅋㅋ

 

숯불갈비맛핫도그

명랑핫도그 숯불갈비맛 핫도그 2,000원

 

핫도그를 떠올렸을 때 가장 일반적으로 떠올리는 비주얼인 빵 속에 소시지가 들어있는 스타일의 핫도그이다.

솔직히 뭐... 숯불갈비맛이 나겠어 싶었는데, 먹어보니 소시지에서 숯불갈비맛이 느껴졌고ㅋ 소시지가 맛있는 편이었다.

사실 가장 기대 안했던 핫도그였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맛있게 먹었던 것 같다.

소스는 케찹만 뿌리는 것이 가장 맛있었다.

그 외의 다른 소스나 시즈닝을 첨가했을 때는 그 맛이 내 입에는 많이 어색하게 느껴졌다.

 

감자통모짜핫도그

명랑핫도그 감자통모짜핫도그 2,500원

 

감자통모짜핫도그는 빵의 겉면에 큐브 모양의 감자가 마구마구 박혀있고, 안쪽에는 100% 통모짜렐라치즈가 큼지막하게 들어가있는 핫도그이다.

먹기 전에 이거 조금 밍밍하고 느끼하지 않을까 생각했었는데, 웬걸... 가장 맛있었다~

일단 고소한 치즈가 한 입 가득 씹히는 식감과 맛이 너무 좋았고, 거기에 감자가 그 고유의 맛을 제대로 드러내며 제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느낌이었다.

모짜렐라치즈와 감자가 그 존재감을 분명하게 드러내면서도, 그 둘의 조화도 무척 좋아 정말 맛있게 먹었다.

소스는 개인적으로는 고소한 치즈와 감자의 맛 조합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아무것도 안 뿌리고 먹는 게 가장 맛있었는데, 그게 좀 느끼할 것 같으면 케찹만 뿌리는 것이 그 다음으로 맛있었다. 

다른 소스나 시즈닝을 첨가했을 때는 숯불갈비맛핫도그처럼 어색한 느낌까지는 아니었지만 굳이 추가할 필요는 없을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다.

 

따따블치즈핫도그

명랑핫도그 따따블치즈핫도그 2,700원

 

따따블치즈핫도그는 안쪽에 통모짜렐라치즈가 있고, 그 통모짜렐라를 체다치즈가 감싸고 있으며, 핫도그의 겉면 위에 나쵸치즈소스가 뿌려져 있고, 그 위에 엔젤헤어치즈가 올라간 치즈치즈한 핫도그이다.

치즈를 좋아해서 기대 많이 하면서 먹었는데, 모짜렐라치즈 맛은 잘 느껴졌지만 그 외 체다치즈, 나쵸치즈소스, 엔젤헤어치즈 등 나머지 치즈류는 그 맛이 잘 안 느껴져서 아쉬웠다.

소스는 이것도 아무것도 안 뿌리고 먹는 게 치즈 고유의 맛을 잘 느낄 수 있어서 가장 좋았고, 케찹, 치즈맛머스타드소스, 체다치즈맛소스가 어울렸던 것 같다.

시즈닝은 No! 

 

몬스타따블핫도그

명랑핫도그 몬스타따블핫도그 2,900원

 

몬스타따블핫도그는 따따블치즈핫도그에서 안쪽에는 할라피뇨소시지가 추가되고, 겉면에는 감자통모짜핫도그처럼 큐브 모양 감자가 추가된 핫도그로, 마치 종합선물세트 같은 느낌이다.

맛있는 거 많이 모아놨으니 가장 맛있겠지 생각하며 먹었는데, 한 입 먹고 과유불급 이라는 단어가 떠오른다.

할라피뇨소시지 맛이 가장 강하게 느껴지고, 그 매운맛 때문에 그 외에 다른 재료들은 그들이 가진 고유의 맛있는 맛들을 제대로 뽐내지 못하고 있는 느낌이었다.

소스는 이 몬스타따블핫도그가 이번에 먹었던 4가지 핫도그 중에서 여러가지 소스와 시즈닝이 두루두루 잘 어울린다는 느낌이었다.

하지만 전반적으로 모든 핫도그들이 굳이 비용을 추가해서 케찹 외에 소스와 시즈닝을 첨가할 필요가 없다는 생각이 든다.

그냥 핫도그 자체로의 맛이 좋기 때문에 소스와 시즈닝은 불필요하다가 나와 동생의 의견이고, 오히려 핫도그의 맛을 해친다는 느낌이 많이 들었다.

 

 

명랑핫도그 부분적으로 아쉬운 점들이 있긴 하지만 전반적으로 맛있게 먹었다~

크기도 큰 편이라 포만감도 꾀나 느껴지고, 가성비는 괜찮은 편이라는 생각이 든다.

 

 

이 글은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글 입니다.

 

 

728x90
반응형